ㅇ 인산 음성
   ㅇ 인산 동영상
   ㅇ 인산 유투브
   ㅇ 인산 관련 사진
   ㅇ 인산체험기
   ㅇ 접 속 자
총 게시물 175건, 최근 0 건
   

미국놈이 공갈협박으로 돈뺏는 데는 귀신이다. 우리도 비참하게 끝날꺼 아니야?

글쓴이 : 선도 날짜 : 2005-11-23 (수) 00:29 조회 : 4253





땅에서 생기는 물체는 뭐이고 처음에 생기는 화생물이 둥글다. 씨가

미국놈이 공갈협박으로 돈뺏는 데는 귀신이다. 흉칙스러운 놈들이야. 무서운 놈들이다.

우리도 비참하게 끝날꺼 아니야?








일본이 걸프전(戰)에 말려들어가서 돈 내놓는다.
미국놈 무기 판촉전(戰)에 돈을 내는데. 그저 돈 내놓는 건 아니거든. 앞으로 아세아는 일본 손에 놀아나요. 이번엔 병력없이 돈만 낸다? 앞으로 병력 출병(出兵)해요.


동학란전(東學亂前)에 전국에 확산됐는데 파랑새 거 노래 있잖아요? 새야새야 파랑새야 녹두남구에 앉지마라…청포장수 울고 간다. 청의도(靑衣道)포인데. 정감록 그 뒤에….합방전에 굉장했어요, 해방시까지 퍼졌는데. 조우몽몽(朝雨  ) 만수촌 청가(淸歌) 일곡쇄정신(一曲灑精神) 노화(露花)는 선타(先墮) 추선동(蟲先動) 일영(日影) 장사객의신(將斜客意新) 독점이익(獨占利益) 인하거(人何去) 미귀여금 불구빈(米貴如金 不救貧) 불도유존난제세(佛道有存難濟世) 영웅졸곤 미도신(英雄卒困 未逃身) 미국놈을 믿지마라, 소련놈에 속지마라, 왜놈은 왜 나오느냐, 되놈은 되나온다, 조선놈은 조심해야 쓴다, 이런 거. 신동(神童)이 부른 거. 파랑새도 신동(神童)이 부르거든.
은진미륵 거 신동이 가르쳤거든, 올려놓는 법을. 은진미륵 된 후 없어졌다, 신동이거든. 은고종 때, 단군 아들 부루의 아우 지루의 힘으로 나라 세웠는데 지루의 손은 은고종이 깡그리, 13대에 없앴거든. 단군의 15대째거든. 셋째 아들은 아버지따라 신선공부… 은고종은 한거번에 없앴어. 동삼성(東三省).… 순시(巡視) 압록강까지 왔다가, 왕검성까지 왔다 갔고. 요동역사 지금은 아주 없어지고 말았거든. 하우씨, 임금때 우리나라 역사는 지금 없어요. 여산회의…
3차전 지나가야 완전하겠어…
만주 평양…상고(上古)에는 있었던 건데 없어졌어. 최남선이…
…급선회…光電…용암(熔岩)이… 히말라야서 백두산으로, 백두산… 지렁이 땅의 영력이…
사자의 영력(靈力)은, 땅의 영력(靈力)이 합성(合成)되는데…음파(音波)는 상대(相對)없이 가는 거. 전파(電波)는 상대(相對)있게 가는 거고 모두 영력(靈力)으로 합성(合成)되게 돼 있어.
새소리는 아주 없어지고 학의 소리는 몇해 가다가 소멸되거든. 묵은 놈은 무쌍이야, 소리가. 호랭이 고함 소리는 한 참 가고 노루 사슴은 고때뿐, 음파는 소멸되고 말아.
공자가 제자 가르치는 소리 음파(音波)는 고거 뿐이거든. 영력(靈力)이 합류(合流)되는 거이 부족해서 그래. 노자는 상당히 힘이 있는데 일체 말씀 안하거든, 그런 걸 알거든.
영물(靈物)한테는 합성이 돼요. 문이지지(聞而知之) 견이지지(見而知之) 총명이거든. 30년 묵었다가…산신(山神)이 사람으로 오면 생이지지(生而知之)…운산의 이덕천 현감 같은 이, 글 읽지 않고 글방에서 잔다, 과거 열 적에…
상소문(上疏文) 짓고, 왕이 놀래, 나랏님이 불러 들인 거거든. 네가 쓴 상소문에 거 있을 수 있느냐? 상감마마 조상이 영흥에서 탄생하셨습니다. 건 조상을 생각하는 바가 아니올시다. 효심이 지극하면 죽일 수 없습니다. 왕자망기본(王者忘其本)…왕의 매부…부마…암행어사…북도(北道)고 관서관북(關西關北) 막아버린 거 아니오? 걸 열어놓은 게 이덕천이야. 과거 열어서 북도(北道) 관서 관북 열어놓은 사람이 이덕천이야.
기묘년, 50년 전인데, 가뭄이 전라도가 충청도 보다 심했어요. 내외간에 약속하거든. 애들 데리고 부잣집에 가 일해주고 얻어먹어라, 객지 가 돈 벌어오마고. 그래 북으로 가는데 황해도에 열집이 가면 평안도에 다섯집 가는데. 농우소 몇 백수씩 훔쳐갈 수 있는 시기가 제삿날이거든. 고향을 전주 광주 목표 이런 데 두고 온 사람들인데, 수백호가 당했어요. 7/10은 나빠요. 그건에 동지중에 지독한 일이 있었어. 일을 내고서 만주 장백현 넘어가거든, 갑산 혜산진 넘어가서, 원은 혜산진서 넘어가. 백두산 천지 아래 많이 내려와서 시작하거든. 유대지옥. 되놈부자가 날이 더우면, 압록강에서 낚시하는 터가 있어요, 낚시질 하는데 몸종 둘 데리고. 발견했거든. 세 사람을 돌멩이로 뒤통수 내려치니 죽어. 압록강에서 백두산 속 들어가거든. 그렇게 잔인할 필요가 있느냐? 돈만 뺏으면 되지. 아니야, 살려두면 조선사람 누구누구가 해쳤다, 말이나거든. 남…조석변(朝夕變)이라 시시변(時時變)하거든. 말 안하마, 절대 비밀 지키마, 소용없어.


반개 아들이 남초창인데, 소두무족(小頭無足) 풀었는데 남초장이 아는 사람이오. 아들한테 불러준 말, 정감록 풀어준 거 아니오. 살아자수(殺我者誰)요? 小頭無足 건 불화(火)다. 경인란(庚寅亂 6.25)의 피난지는 八金山이다, 부산(釜山)이거든. 정감록은 천년 뒤도 맞아. 몰라서 그러지.
언제고 창업(創業)이 이루어질 때 달라요. 종교가 망쪼를 꾸미고 인심은 흩어지고 사람은 숨거든. 가령 소벌공이 진주의 인심을 모아놓고 일을 시작했거든. 지금도 이 정치 이대로 두고는 힘들어요. 이조망할 적에 봐요. 대감이 나라를 팔아먹잖아? 여조(麗朝)도 마찬가지. 신라도 그러고. 중들이 망쪼를 꾸몄거든. 앞으로 누가 나오느냐? 창업인물은 산천의 운을 타고 나오는 거지만.
살기는 만리 밖에 살아도 마음은 하나야. 정도령이 뭐… 왜 알고 있느냐 하면 고려 때 목은은 상당한 사람 아니오? 가르쳐 주니 배와서 하고 그래서 조선 창업했거든. 또 그 전에 신라가 망하니까. 중들이 망쪼를 꾸미고 왕건의 일파가 칼을 갈고 나오고 신숭겸 셋이거든. 언제고 창업인물을 도우는 세손들이 있어요. 그 거이 없은 적 없어요.
탕엔 이윤 있고 무왕 도와준 건 강태공 주공 있고. 지금도 그 영감들이 놀고 있어도 일하는 거야. 달 길을 가르쳐 놓면 돼요. 오늘은 뭐이냐? 일국이 불신(不信)이거든. 믿게 하는 사람이 누구이냐? 그런데 웃음거리는 뭐이냐? 많은 정치가들이, 거물이 죽 있잖아요?
그 전에 애들이 칼싸움도 하고 세간 살이 놀음을 논다, 암행어사 출도라 하면 숨고 도망질하고 뭐 8진도 모양으로 진을 치고. 한창 성할 때 볼만 했어요. 70년 전까지 있었어요. 애들이 수염이도 달고 놀음을 놀았는데.
지금 정치 하는 애들이 얘들이 똑같이 놀거든. 그러니 어른이 될 수 없잖아? 어른 세계가 오는 날이면 저런 거는 없을 거 아니오?
첫째 다듬어 갈 일이 뭐이냐? 손에다 물 안묻히면 세수를 못하는 거 아니오? 손에 물을 묻히면 되느니라. 애들을 철저히 교육시켜 가주고 집안이 화목하도록 해야 돼. 이웃이 화목하고 동네 화목하면 면에도 화목하거든. 신용을 그렇게 꼭 같이 자리잡게 하면 불신(不信)이 모르게 물러가거든.
구너무사천사라고 관청이 자연히 맑아지고 다 맑아지면 화목이 오는데 그 세계 속에는 죄짓고 살 수 없는데. 가정에 부모가 단속을 하고, 사회를 아주 거울 같이 만들어 가지고 거기엔 철저한 시행이 필요하거든. 위반자는 거기에 살 수 없도록 격리 수용하고, 죄라는 건 따로 농장을주고 일하면 먹고. 밤낮 저으끼리 배와가주고 바로잡도록 하는데.
철저한 제도 안오면 이건 못고쳐요. 혼내우지 않고는 안돼. 무서워 하는 법이 많으니까. 처음 올라갈 때는 어렵게 기어올라 가야지, 어려우니까. 내려올 땐 쉬우니까 앉아서도 돼.
지금 영감들한테 배운 사람 중에 지성인이 있지 없는 거 아니오. 언제고 김치 다 건져내 먹으면 날씨는 더운 거. 김칫독 버려야 할 거 아니오?
상투 틀고 썩은 거 가주고는 안돼요. 무엔가 없는 걸 찾아야 돼. 제갈무후를 전무후무라고 하는데 이렇게 모자라는 거는 안돼. 적벽대전에는 성공했는데 그 후에는 시원치 않아. 그 시절엔 잘 하면 쉬웠어요. 지금은 어렵고.
칼 빼들 일이 많아. 안될 판이면 처치해야돼.
(선생님 군에서 나와 하면 안될까요?)
군인은 거 다 썩은 애들인데 안돼. 돌출하게 탁 튀어 나오면 안되거든. 바닥이 다져지지 않은 거 안 되잖아요? 바닥 다지는 거이 쓰레기 싹 치우는 거 아니야? 나쁜 게 오고 좋은 게 오지. 나쁜 것이 자리잡은 후에 그 나쁜 것이 물러가면 좋아지거든.
경찰을 이대로 둘 수 없잖아? 경찰 깡패는 깡패 명단 쭉 작성해 놓고, 괴수를 섬에 가두어 놓고 밤을 가리지 않고 일을 시키고 도망가면 쏘라, 죽여라. 고걸 어느 정도 자리잡아 놓고.
이 정치깡패 있잖아? 전두환 같은 거, 이런 걸 밝히는 건 극악한 거야. 이열치열. 노태우처럼 전쟁선포해라. 처치 않고는 안돼. 미국이 뒤에서 누르고 있으면, 김일성이처럼 도끼 가주고 해골을 치는 덴 원자탄 가주고 복수할 수 없잖아? 미국놈O 때려 죽여야 해. 미국놈이 이젠 숨통을 쥐고 있잖아?

   

총 게시물 175건, 최근 0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필독] 본 자료실의 자료를 무단 사용하지 마… koreasalt 03-03 10461
 강릉 KBS 11시에 만납시다. 동영상 전체 선도 06-18 13698
175  =천부경에 담긴 우주의 비밀= 002 막둥이 08-20 3247
174  =천부경에 담긴 우주의 비밀= 001 막둥이 08-12 3186
173  인산탄신 100주년 기념식 막둥이 04-22 2958
172  방부제 음료수 먹지마. 선도 04-28 3915
171  대한이라는 이름속에 아주 흉변이 많았다. 근… 선도 12-01 4205
170  미국놈이 공갈협박으로 돈뺏는 데는 귀신이… 선도 11-23 4254
169  사향청심환(중국산)은 메주가루로 만든 가짜… 선도 11-20 6327
168  나한테 배웠다고 사기치는 사람 숫자가 원래 … 선도 11-18 4920
167  암의 원인 화공약독 선도 11-16 3266
166  애새끼들 너무 미련해. 아는 사람들은 피해야… 선도 11-15 370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