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인산선생 소개
   ㅇ 인산의 발자취
   ㅇ 인산 부국론
   ㅇ 인산의 저서
   ㅇ 녹취 및 수초원고
       +  신약본초 원고
       +  미발표 및 녹취자료
       +  대통령 건의문
 
- 게시물제목 : 제 10장, 靈力강화로 國運 家運 개척
4,867 - 조회
- 작성자이름 : koreasalt
05-10-07 10:44 - 등록
신약본초-제 1편 생명세계와 사후세계
▒ 靈力강화로 國運운 家運 개척 ▒


토성분자 합성법

1. 토성분자(土性分子)로 화(化)하는 영력(靈力)은 삼대인연(三大因緣)이다.

토성분자(土性分子)로 화(化)하는 영력(靈力)은 삼대인연(三大因緣)이니 일(一 )은 천연(天緣) 즉(卽) 신연(神緣)이니 전생(前生)에 숙연(熟緣)으로 맺어진 천상연분(天上緣分)이라 금생(今生)에 한 번 봐도 오래된 것 같고(一面如舊) 초면(初面)에도 숙시(熟視)한 사람과 같으니 남녀(男女)의 천상배필(天上配匹)이다.

돈만 생기면 무인심산(無人深山)에 절을 짓고, 그 절에 전생(前生) 불연(佛緣)으로 부모(父母) 형제(兄弟)도 모르게 입산수도(入山修道)하는 승려(僧侶)는 선문(禪門), 사문(寺門)이라. 그리고 만종(萬種)의 전생연(前生緣)이니라.

지연(地緣)은 조상산소(祖上山所)의 힘으로 조상혼(祖上魂)이 인도하여 맺은 인연(因緣)이라 가령 나를 보면 청주한씨(淸州韓氏) 부인(婦人) 증조모(曾祖母) 산소(山所)가 노승(老僧) 예불(禮佛)하는 형국(形局)이라. 그리하여 후손중(後孫中)에 반드시 불(佛)이 난다하니 지연(地緣)이오 명당(明堂) 대궐(大闕) 터에서는 왕자(王子), 왕손(王孫)이 계승하니 지연(地緣)이오. 그리하여 만종(萬種)의 지연(地緣)이 토성분자(土性分子)로 화하는 영력(靈力)이니라.

금생(今生)의 인연은 식물(植物) 세계(世界)에 질소(窒素)로 생명(生命)을 보존하는 초목(草木)은 흡수한 질소를 소화(消化)하면 배설물(排泄物)이 산소(酸素)라 산소는 동물 세계에 생명이오 산소 중에 전분은 인간의 양식이라. 소화하면 질소는 식물의 양식이다. 동물의 호흡과 모공체취(毛孔體臭)는 식물의 십대은(十大恩)에 속한다.

송백목(松柏木)의 체취(體臭)는 산소중의 모성색소(母性色素)라 인간에 생명의 은공(恩功)이니라.

2. 단전호흡은 정신무장으로 토성분자 합성법

단전호흡법(丹田呼吸法)은 즉(卽) 조식법(調息法)이다.

토성분자(土性分子)로 화하는 신비(神秘), 지연(地緣)에 합(合)하는 인연(因緣), 지연(地緣)도 식물세계(植物世界)와 동물세계(動物世界)에서 화합(化合)하는 토성분자(土性分子)는 명당손(明堂孫)에 따라 명기(明氣)에 응(應)하고, 불명당(不明堂), 산소지살(山所地殺), 토지(土地)에 따라 흉기(凶氣)에 응하면 화패(禍敗)가 비일비재(非一非再)하여 계속하다 패망(敗亡)한다.

호흡법(呼吸法)은 척추에 기압(氣壓)을 넣으면, 전신(全身)에 정신무장(精神武裝)이 되나니 척추에 붙은 수골(壽骨) 명골(命骨)이 위치가 분명(分明)하여 양기(養氣) 연성법(鍊性法)이라. 일분일초(一分一秒)도 방심(放心)하지 않으면 정신통일(精神通一)이 되어 수골(壽骨), 명골(命骨), 척추에 극강한 신통력(神通力)이 이루어지면 영력(靈力)도 극강하여 신라화랑도(新羅花郞道) 정신이라. 삼국통일(三國統一)하고 화랑정신(花郞精神)이 물러가면 국파(國破), 군망(君亡)한다.

임난(壬亂) 당시 적국(敵國)의 무사도(武士道)는 화랑도정신(花郞道精神)을 일부(一部)라도 본받아 적군(敵軍)은 승승장구하고 우리나라 부유지배(腐儒之輩)의 역신(逆臣)과 간신도당(奸臣徒黨)에 의해 무고한 양민(良民)만 악당(惡黨)의 마수(魔手)에 비참(悲慘)하게 검혼(儉魂이) 되니 그러한 원인은 우리나라 무도(無道)한 혼주(昏主)와 망국도당(亡國徒黨)의 작해(作害)였다. 적국(敵國)은 무사도(武士道) 정신을 계승하여 우리는 그 마수(魔手)에 합방(合邦)되어 망국노예(亡國奴隸)가 되니 매국노(賣國奴)의 소행(所行)으로 비참(悲慘)하였다.

선조(先祖)의 화랑도정신(花郞道精神) 속에는 산천영력(山川靈力)도 따라서 극강(極强)하고 국가운명(國家運命)도 대왕(大旺) 형통(亨通)하니 국민의 정신무장(精神武裝)이 완전(完全)하면 천하강국(天下强國)이 되며 천하부국(天下富國)이며 천하문명(天下文明國)이 되나니라.

독일(獨逸)과 영국(英國)은 화랑도(花郞道)를 몰라도 국민(國民)의 정신무장(精神武裝)이 완전하니 천년 후도 강국이며 세계 선진국이다. 화랑도정신의 종주국은 한국이나, 조국동포는 정신분열증에 걸려 있으니 하루빨리 동포(同胞)는 정신통일(精神通一)하여 정신무장하라. 정신무장이 완전하면, 산천영력(山川靈力)과 지령(地靈)에 국운(國運)을 정통(精通)하며 신통(神通)케 하여 왕운(旺運)이 절로 이루어지나니라.

토성분자(土性分子)로 화하는 영력(靈力)은 토성분자(土性分子) 합성법(合成法)에 대한 비법(秘法)이니 토혈(土穴)에 은거(隱居)하는 동물(動物)의 모공(毛孔)과 기공(氣孔)으로 통하는 토성분자는 영력을 합성하는 비법(秘法)의 재료이다.

호흡도 토성분자 합성법이나 공해를 처리하지 못하면 잡심에서 악심까지 이루어지니, 자비심이 일생을 두고 자리 잡지 못하고 흉물(凶物)로 종신하니 자비심을 얻지 못하면 천년 수도가 화근(禍根)이 된다. 여우, 독사, 지네, 메기, 계견(鷄犬) 등이 그러하다. 자비심에 의하여 청백심(靑白心)에서는 어진 마음 인심(仁心)이오 백색심(白色心)에서 의리 마음 의심(義心)이오, 적색심(赤色心)에서 예절바른 마음(禮心)이오, 흑색심은 지혜로운 마음 지심(智心)이오, 황색심(黃色心)은 믿는 마음, 신심(信心)이라. 자비심(慈悲心)은 오색심(五色心)과 오미심(五味心)으로 오기심(五氣心)이 이루어지고 오기심(五氣心)으로 오신심(五神心)이 이루어니지 심장신(心臟神)이라. 오신(五神)의 전능(全能)을 총칭(總稱)하여 영(靈)이라 한다. 그리하여 토성분자(土性分子)를 최종합성(最終合成)하여 화(化)하는 최종전지전능(最終全知全能)을 영(靈)이라 하나니라.

잉어(鯉魚)는 극선자(極善者)라. 천년수도(千年修道)하면 무한(無限)한 신통력(神通力)을 이루나 십이장부(十二臟腑)가 미비(未備)하여 혜명(慧明)한 대각성불(大覺成佛)은 못하나니라.

효자(孝子), 충신(忠臣), 열녀(烈女)의 일편단심(一片丹心)은 정신통일(精神通一)하여 설중(雪中)에 수박과 참외와 홍시(紅枾)를 얻고 빙상(氷上)에서 잉어(鯉魚)를 솟아나게 하니 모두 불가사의(不可思議)한 기적(奇蹟)이다. 효자(孝子), 열녀(烈女), 충신(忠臣)의 일편단심(一片丹心)은 강철이 녹는 정신이라 정신(精神)을 완전통일(完全通一)하여 수화(水火)가 불범(不犯)하니 이산이수(移山移水)도 가능하여 상전벽해(桑田碧海)도 무난하여 신출귀몰(神出鬼沒)하는 극강한 영력(靈力)이라.

3. 화랑도는 토성분자 합성법

극강한 영력은 백토지기(白土之氣)와 흑토지정(黑土之精)과 적토지신(赤土之神)과 청토지성(靑土之性)이 황토지령(黃土之靈)을 따라 합성(合成)하면 막강(莫强)한 영력(靈力)이 되나니라. 일종(一種)도 빠지면 전능(全能)하지는 못한다. 그러나 오종(五種)에서 화랑도정신(花郞道精神) 속에는 산천영력(山川靈力)과 조상영혼(祖上靈魂)의 막강한 영력이 절로 이루어지나니라.

이북에서 사십년 간을 국민에게 시키는 신체단련과 마음의 독기(毒氣)와 정신 변화는 분열증이니 극히 위험한 존재이다. 그들을 성심(誠心)으로 복종케 하는 묘법은 화랑도정신 뿐이다. 하루가 급하니 아무리 신책(神策), 묘법(妙法)이라도 국가에서 외면하면 할 수 없으니 각자가 화랑도정신으로 무장하여 극한 위기에 보가호신지책(保家護身之策)이라도 있어야 한다.

석비한출(石碑汗出)은 석중영력(石中靈力)의 신비라. 지중수기증발(地中水氣蒸發)하면 살기(殺氣)가 심한 때는 석비한출이 많으며 영력(靈力)이 강한 비석에 한출 량이 많으니 석불석비(石佛石碑)다. 임진왜란 전에 은진석불과 성주산(聖住山) 성주사(聖住寺)의 백월보광비석(白月寶光碑石)에 한출(汗出)이 심하였다. 병자호란에도 그러하였다. 무진년(戊辰年) 고흥군 홍수(洪水) 참사(慘事)는 만고(萬古)에 드문 일이다.

4. 토성분자법의 해석으로 괴질 설명

토성분자(土性分子)의 해석은 우주 전체에 무궁무진하다.

옛적 조상의 속담에 모자리란 말이 있다. 그것은 대성촌(大姓村)을 말한다. 오곡(五穀)에 벼의 모자리는 모판에 모가 다 크면 통풍(通風)이 안 되어 자연히 병충해의 괴질에 걸려 완전히 상한다. 뿌리로 흡수하는 질소(窒素)공급량이 부족하면 변질(變質)되고, 밀집(密集)하여 춘풍(春風)에 산소(酸素)소통이 부족하면 자연히 부패한다. 그러나 모자리에서 넓은 지역으로 이앙(移秧)하면 다수확(多收穫)하게 된다.

한반도는 40년간의 농약사용으로 지질(地質)의 변화는 극심하다. 시금(時今)부터는 농약도 다량(多量)으로 축적하면 극독(極毒)의 핵(核)으로 변화하여 모를 옮겨 심으론 모포기의 세근(細根)중에 솜과 같은 미세근(微細根)이 생기지 못한다. 그러면 미세근에서 합성하는 황토(黃土) 중의 밀성분(蜜成分)이 부족하여 개화결실(開花結實)에 있어서 미숙(未熟)할 염려가 크다.

그러나 농약이 핵(核)으로 변화하면 모포기가 착근(着根)도 못하고 고사(枯死)한다. 그렇다고 핵독(核毒)을 억제하기위하여 최극(最極)에 달하는 농약을 뿌리면 그 인근 주민은 진폐증(陳肺症), 폐암(肺癌)으로 토혈(吐血)이 심하여 구사일생(九死一生)도 어렵다. 그 약독으로 폐가 완전히 녹아나는 증세가 진폐증(陳肺症)이다. 토혈자(吐血者)는 급사(急死)가 많으니 극히 위험하다. 금석(金石) 가운데에 금·은·주·옥(金銀珠玉)을 제외하고는 수은(水銀)·비상(砒霜)·유황(硫黃) 등 유독성(有毒性) 광석물과 동철(銅鐵)·지남철(指南鐵)·전광철(電鑛鐵)등 유독성 철분과 지중화독(地中火毒)·지상화공약독(地上化工藥毒)·천상살성(天上殺星)에서 흐르는 대독(大毒)은 태양광선을 따라 전답(田畓)의 농약독과 합성하면 지질(地質)이 농약독으로 화하여 비황독(砒黃毒)으로 변하니, 비황독은 극도로 팽창하면 인간은 자연히 근육이 녹아서 내리는 괴질로 백골(白骨)이 되어 사망한다. 이러한 위기가 오는데 고대(古代)의 의약(醫藥)을 전공한 현대 의약계는 닥쳐오는 위기에 속수무책이다.

5. 대도시의 지질의 진기가 고갈하여 비극

인간도 모자리는 마찬가지다. 인간이 밀집한 대도시는 인간모자리다. 그러나 중국의 경우는 다르다. 1만년이 가까운 역사적 지역에 1천만 인구가 밀접한 대도시는 북경(北京)을 비롯해 상해(上海)와 남경(南京)등 몇몇 도시에 불과하다. 그 지역은 생물의 생명원천인 지질(地質)의 진기(眞氣)가 완전히 고갈(枯渴)하여 괴질(怪疾)이 심해져 인명(人命)의 손상을 가져오거나 변성(變性)·변심(變心)·변질(變質)·상기(傷氣)한다.

중국의 비극은 북경(北京) 천안문(天安門)광장 사건이 시작하니, 이는 중국 전역에 오는 위험기이다. 제1차세계전과 2차세계전이 지난 금일에 모자리에서 살벌(殺伐)이 시작하면 후일 제3차전(三次戰)은 극도의 위기이며 개벽운(開闢運)이다. 그러나 인걸(人傑)은 지령(地靈)이라. 1만년이 가까운 도시는 지역의 진기(眞氣)가 즉 영력(靈力)이니, 진기가 완전히 고갈되면 인신(人身)에 합성하는 영력(靈力)이 불급(不及)하여 변심(變心)하고, 변심하면 변질(變質)하고 변질하면 정신이상(精神異常)이 오고 정신이상이 오면 변태자(變態者)와 변절자(變節者)가 속출(續出)한다. 변절자가 속출하여 말세가 오고 말세가 오면 자연히 인류의 종말(終末)을 맞게 된다. 우선(于先) 대도시(大都市)는 위험기가 오고야 만다.

6·25부터 동족상잔(同族相殘)의 비극은 규모가 크다. 2000년 이내에 한반도의 위험지수는 극에 달할 것이다. 따라서 동포는 서로 생명의 소중함을 알고 상부상조(相扶相助)하며 자중(自重)하라. 그렇지 않으면 모자리판에서 발하는 악기(惡氣)는 독기(毒氣)요, 흉기(凶氣)는 살기(殺氣)다. 피하지 못하고 종말을 보게 되니 5천년사의 극도의 비극이다.

6. 화랑도 정신으로 농어촌 문명을 발달시켜야 국운이 열린다.

한반도는 지역(地域)이 원래 편소(偏小)하여 모자리를 이루면 자연히 반만년 이내에 위험이 온다. 상고의 전쟁은 국운(國運)이다. 그러나 산천진기(山川眞氣)가 부족하면 동포는 자신의 진기를 개발해야 한다. 단전구법(丹田灸法)과 정신통일(精神統一)을 우선하면 만능의 영물(靈物)이 되나니 지기(地氣)의 전지전능(全知全能)한 영물이다. 지기(地氣)를 보고 땅김이라 한다. 「땅김이 샛다」는 말은 발복(發福)이 끝났다는 말도 되고 우리나라나 지구촌 전체가 지리상(地理上) 파격파국(破格破局)하니 지령(地靈)의 도움은 합성법이 완전히 결여되었다. 그리되면 천우신조는 난망(難忘)한 처지다.

위정자(爲政者)는 농어촌을 발전시켜야 한다. 도시에 집중하는 인구 과밀(人口過密)을 농어촌으로 분산시키어 농어촌 문명(文明)이 앞서야 모자리 화(禍)를 면한다. 인간은 영물(靈物)이다. 영물은 지령(地靈)의 신조(神助)가 천우(天佑)이다. 인간의 영력(靈力)이 극강하면 우주의 최고 영물이 되나니, 그리되면 조화옹(造化翁)의 대행자(代行者)가 되어 중생제도를 한다. 한국의 인구는 3천만 이상이면 과(過)하다. 자중지란(自中之亂)을 피할 수 없다. 중국도 마찬가지다. 10억을 초과하면 위험하고 12억을 초과하면 3차전 앞세기로 자중지화(自重之禍)가 발(發)하고 자중지화를 따라 3차전을 당한다.

7. 지령의 강약의 비밀

한국의 인구과밀을 억제하기 위하여 농어촌 발전에 주력하여야 위기를 면할 것이다. 동양과 구라파는 역사를 따라 인구가 집중된 지역은 극히 위험하다. 천상살성(天上殺星)의 살기(殺氣)와 지중화구(地中火球)에서 발하는 살기와 인간 화공약의 독기(毒氣)가 살기와 합하니 인간은 변심(變心)하여 흉악한 독기가 발하게 된다. 자멸(自滅)을 피하는 묘법은 농어촌 번영과 발전으로 해결하고, 화랑도(花郞道)정신으로 위기를 극복하라. 식물의 모자리와 동물의 모자리는 다르지 않다. 옮겨 심는 법이 제일 좋은 묘책이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제자리에서 화(禍)를 자초(自招)하게 된다. 인간 모자리에서 영력감소(靈力減少)가 완전하면 인간도 종말(終末)이오, 영력감소가 반감(半減)이면 인간의 생명도 반감한다.

지령(地靈)의 강약(强弱)의 비밀을 완전히 알고 합성묘법(合成妙法)도 완전히 알고 자비심(慈悲心)도 완전히 구비하면 성불(成佛之妙)는 자재기중(自在其中)이니라. 인간은 영물(靈物)이며 정신세계를 이루고 있으니 화랑도 정신 능력이 대지(大地)의 영력(靈力)과 산천(山川)의 영력과 상통상합(相通相合)하여 국운(國運)도 개척하고 가운(家運)도 개척하고, 국민의 운도 개척하니 만능의 화랑도정신이다.

8. 육안, 신안, 혜안

천지간의 영물(靈物)인 인간의 눈은 세 가지다. 하나는 육안(肉眼)이니 형체를 분별한다. 또 하나는 신안(神眼)이니 신통(神通)한 명안(明眼)이나 유한(有限)이다. 다른 하나는 혜안(慧眼)이니 대명(大明)은 무명(無明)이니 무한(無限)이다. 이처럼 인간은 삼안(三眼)이니 삼종(三種)이며 삼등안(三等眼)이니라. 심산맹호(深山猛虎)의 호경골(虎脛骨)을 안방지붕 용마루 중앙에 박아두면 흉기(凶氣)를 들고 들어오는 강도와 자객(刺客)은 대호(大虎)의 함성(喊聲)에 혼비백산(魂飛魄散)하게 된다. 그 이유는 대호(大虎)의 영력(靈力)이 민감하여 반응이 그렇게 강한 것이다. 흉사(凶事)에 한하여만 그러하다.

위대한 영력을 지닌 은진미륵불(恩津彌勒佛)과 사명대사 비석(碑石), 실상사(實相寺)의 약사여래불(藥師如來佛) 등은 도력(道力)이 높은 영물(靈物)인 도사(道士)가 조성한 까닭에 지기(地氣)·지령(地靈)과 조성한 도사의 도력(道力)·영력(靈力)이 상응하여 훈김이 발하니 한출부지(汗出不止)하는 영험(靈驗)이 불가사의하다. 위대한 영물의 영험은 그렇게 다르다. 그러나 일반인은 아무가 조성하여도 영험이 없기는 마찬가지다. 지령의 훈김은 영력의 강도를 따라 반응의 차이가 크다. 조국의 통일과 조국의 안정과 동포의 정신통일을 위하여 화랑도정신 세계를 하루라도 속히 개발해야 한다. 그러면 국운(國運)도 국민의 운도 모두 개발된다.

9. 죽염 적응증

죽(竹)은 왕대라. 죽염의 신비(神秘)는 무궁(無窮)하다. 해수중(海水中)에 염분(鹽分)과 염분중(鹽分中)에 간수와 간수중(中)에 천만종(千萬種)의 금속물(金屬物)과 우주진(宇宙塵)과 지구진(地球塵)의 불순물(不純物)이 함축(含蓄)되나 고열(高熱) 처리시(時)에 송지(松脂)를 사용(使用)하여 신비(神秘)의 죽염(竹鹽)이라. 장근골(壯筋骨), 중풍(中風) 독맥경화, 고혈압(高血壓), 저혈압(低血壓), 관절염(關節炎), 신경통(神經痛), 고치(固齒), 치골수암(齒骨髓癌), 치골수염(齒骨髓炎), 구강염(口腔炎), 인후염(咽喉炎), 위염(胃炎), 위궤양(胃潰瘍), 신장염(腎臟炎), 요통(腰痛), 전신골수염(全身骨髓炎)의 약이다.

죽(竹)은 첫째 왕대라. 근죽(䈽竹) 오종(五種), 담죽(淡竹) 오종(五種), 고죽(苦竹) 오종(五種), 도죽(桃竹) 오종(五種), 자죽(刺竹) 오종(五種), 총 이십오종중(二十五種中)에 왕대가 제일이라. 그리하여 왕대로 죽염(竹鹽)을 제조(製造)한다.

왕대의 약효는 당뇨(糖尿)에 상소(上消), 중소(中消), 하소(下消), 구갈(口渴), 중풍실음(中風失音), 중풍(中風), 두통(頭痛), 기열허이소식자(氣熱虛而小食者), 고혈압(高血壓), 저혈압(低血壓), 독맥경화요.

황토(黃土)는 만종(萬種) 광석물(鑛石物)의 모체(母體)다.

죽염(竹鹽) 굽는 쇠통은 철성을 필요(必要)로 한다. 그리고 화(火)의 고열(高熱)은 죽염(竹鹽)의 제일 요건이다.

그렇게 구워낸 죽염(竹鹽)의 적응증은 이러하다.

뇌암(腦癌)과 뇌막암(腦膜癌)과 뇌혈관암(腦血管癌)과 뇌신경마비(腦神經痲痺)에 용법(用法)을 알고 사용하라. 구강암(口腔癌)과 치근암(齒根癌)과 치골수암(齒骨髓癌)과 설종암(舌腫癌)에 용법(用法)이 필요(必要)하다.

안구암(眼球癌)과 안포암(眼包癌)과 안질(眼疾)과 백내장(白內障)과 녹내장(綠內障)과 안포질(眼包疾) 용법(用法). 비염(鼻炎)과 축농증(蓄膿症)과 비색증(鼻塞症)과 비후증(鼻喉症)과 비치(鼻痔)에는 용법(用法) 필요(必要).

중이염(中耳炎)과 이공암(耳孔癌)과 이포암(耳包癌) 용법(用法). 인후암(咽喉癌)과 인후염(咽喉炎)과 성대암(聲帶癌)과 성대염(聲帶炎)과 후두염(喉頭炎)과 후두암(喉頭癌)과 식도염(食道炎)과 식도암(食道癌)과 골수암(骨髓癌)과 독성골수암(毒性骨髓癌;화공약독으로 이루어지는 지네형(形)의 골수암(骨髓癌)은 최급사병(最急死病)이다.)과 신경통(神經痛)과 관절염(關節炎)과 음낭종암(陰囊腫癌)과 음낭종(陰囊腫)과 전립선염(前立腺炎)과 전립선암(前立腺癌)과 습진암(濕疹癌)과 발의 무좀과 동상(凍傷)과 동상(凍傷)에서 오는 암(癌)과 위암(胃癌)과 위종양(胃腫瘍)과 위확증(胃擴症)과 위옹(胃癰)과 위산과다(胃酸過多)와 위산부족(胃酸不足)과 위염(胃炎)과 위궤양(胃潰瘍)과 폐렴(肺炎)과 폐암(肺癌)과 기관지염(氣管支炎)과 폐종양(肺腫瘍)과 폐옹(肺癰)과 폐위증(肺痿症)과 폐선암(肺腺癌)과 기관지암(氣管支癌)과 늑막염(肋膜炎)과 늑막암(肋膜癌)과 폐선늑막염(肺線肋膜炎)과 폐선늑막암(肺線肋膜癌)과 간염(肝炎)과 간경화(肝硬化)와 간암(肝癌)과 간종양(肝腫瘍)과 간옹(肝癰)과 간위증(肝痿症)과 담염(膽炎), 담낭암(膽囊癌)과 담낭종(膽囊腫)과 담석증(膽石症)과 담도염(膽道炎)과 담도종(膽道腫) 담도암(膽道癌)과 담관염(膽管炎)과 담관종(膽管腫)과 담관암(膽管癌)과 임파선염(淋巴腺炎)과 임파선종양(淋巴腺腫瘍) 좌선암과 임파선옹, 갑상선염과 갑상선종양과 갑상선옹과 갑상선암 편도선염과 편도선 종양과 편도선암과 편도선옹, 혈관염(血管炎)과 혈관종과 혈관암과 혈관독성암(血管毒性癌)(혈관에 화공약독이 팽창하면 사혈이 응고하여 독사형(毒蛇形)으로 이루어지는 급사병(急死病)) 비염(鼻炎)과 비종양과 비위증(鼻痿症)과 비옹과 비암(鼻癌)과 비선염(脾線炎)과 비선암(脾線癌) 십이지장암(十二指腸癌)과 십이지장염과 십이장종양(十二腸腫瘍) 심장염(心臟炎) 심장협심증, 심장판막증, 심부전증, 심장부정맥, 심방혈체증(血滯症), 심실혈체증, 심포락혈고증(血固症) 삼초(三焦) 부정맥, 소장염, 소장궤양(小腸潰瘍), 소장암, 대장염(大腸炎), 대장궤양, 대장종양, 대장옹, 대장암, 직장염, 직장종양, 직장궤양, 직장암, 자궁염, 자궁암, 자궁종양, 난소염, 난소종양, 난소암, 양매창(楊梅瘡), 음저창(陰疽瘡), 임질(淋疾), 신장염(腎臟炎), 신장암(腎臟癌), 음낭창(陰囊瘡), 음낭종(陰囊腫), 음낭염(陰囊炎), 난종암, 방광염(膀胱炎), 방광암(膀胱癌), 골저증(骨疽症), 골저암(骨疽癌), 관절염, 관절암, 척추암, 늑골염(肋骨炎), 늑골암, 늑골수염, 늑골수암, 복막염, 복막암, 맹장염, 맹장암, 견비통, 견비관절염, 견비암, 수지암(手指癌), 수골암(手骨癌), 족지암(足指癌), 족골암(足骨癌), 백설풍(白雪風), 백전풍(白癜風), 자전풍(紫癜風), 흑전풍(黑癜風), 낙발증(落髮症), 면상습진(面上濕疹), 두상습진(頭上濕疹), 전신습진(全身濕疹), 태아간질(胎兒癎疾), 태아염증(胎兒炎症), 태아습진(胎兒濕疹), 태아자확(胎兒子擴), 산모(産母)의 산후증(産後症)에 죽염(竹鹽)이오, 태모(胎母)의 태아(胎兒)는 포태시(胞胎時)부터 해산시(解産時)까지 계속하여 먹으면 아(兒)기도 건강하고 산모(産母)도 건강(健康)하고 아기는 산후(産後)에 일절(一切) 잡병(雜病)이 없다. 계속하여 복용(服用)하라.

인간(人間)의 체취중(體臭中)에 극심(極甚)한 인(人)내는 중완혈(中脘穴)에 뜸을 뜨면 신비(神秘)하다. 다음은 죽염(竹鹽)을 복용(服用)하고 죽염(竹鹽)으로 조석(朝夕) 양치를 하되 그 침을 삼키는 일을 계속하면 신효(神效)하다.


 


번호 작성자 제목 날짜 조회
11 koreasalt * 제 10장, 靈力강화로 國運 家運 개척 2005-10-07 4868
10 koreasalt * 제 9장, 유불선의 광명세계 되리라. 2005-09-10 3863
9 koreasalt * 제 8장, 동해는 수정지원, 색소지본 2005-08-24 3930
8 koreasalt * 제 7장, 수도지요(修道之要)와 산삼분자(山蔘… 2005-04-16 4120
7 koreasalt * 제 6장, 지구 海東은 生氣의 寶庫 2004-11-02 3579
6 koreasalt * 제 5장, 생기의 원천인 황금색소 이용법 2004-08-10 3435
5 koreasalt * 제 4장, 不老長生의 妙藥 2004-07-14 4417
4 koreasalt * 제 3장, 生物세계 化生 원천은 分子와 色素 2004-07-14 3121
3 koreasalt * 제 2장, 우주의 생성과 불멸지위 세존 2004-03-23 4103
2 koreasalt * 제 1장, 천부경은 천하문명의 원천 2004-03-02 4347
 1  2